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19 검사 공가신청 방법! 공가 서류 증빙! 검사 방법 및 시간

카테고리 없음

by 장굥이 2020. 3. 1. 00:33

본문

이번 코로나19가 빨리 잦아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쓸까 말까 고민하다가
저도 이리 저리 찾아보고
고생했어서
이렇게 글을 적어요!

20.02.17~ 20.02.19까지
대구 출장을 다녀 왔는데 ㅠ
회사가니 역적이 돼 있었어요!
그래서 강제 자가 격리를 받고
회사에서 일하다가 ㅠ 오후에
나왔어요.

그리고1339에 전화해서 검사를
받고 싶다 하니 하루 이틀 경과를
지켜보고 가까운 보건소로 가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루 있다가
군포보건소로 갔어요!
갔더니 손에 소독제를 뿌리고
장갑을 끼워주고
"자차를 타고 왔나요?"
라고 묻더라구요

자차를 타고가면
전화가 오고!
전화가 오면
실거주지, 접촉자, 증세, 행적 등을
물어요!

그리고 몇분 뒤
들어오라고 한 뒤!
검사를 진행해요.

저는 대구경북에 다녀왔고
가래가 나온다 했어요!
술, 담배를 하지 않아
가래가 나올 이유가 없는데
괜히 의심스럽게 나오네요!

그랬더니
목과 코에 긴 면봉을 넣고 채취해가고
가래를 뱉으라고 했어요
가래도 채취한 후 검사 종료!

검사는 금방 끝났어요!
검사는 대구경북을 다녀왔고
유증상이 있어서 그런지
무료로 진행 됐어요!

검사 결과는
다음날 나온다고

그전까지 집에만
접촉자 없이 있으라고 해요!

다음날 문자가 왔고

음성 판정을 받았어요!
하룻동안 집안에 있었는데 여간
답답한게 아니더라구요 ㅠ
2주간 격리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근데 회사에 낼 서류가 필요했는데
문자 캡처해서 제출하면
안돼냐고 하시더라구요 ㅠ

바쁘신데 죄송하게 생각하지만
제 회사가 호락호락한 회사는
아니라서 필요했어요!
이메일 주소를 말하고 이렇게

도장찍힌 문서를 받았어요!

혹시 잘 모르시는 분들은

2틀 공가는 이렇게 처리하세요~!
아직 군포는 청정지역이라
검사자가 거의 없더라구요!

타지역에서 군포에서도
더 이상 확진자가 안나왔으면
좋겠습니다 :D

댓글 영역